평소 노도꺼 240신는데 이것도 240 주문했더니 잘 맞았어요처음에는 큰 밴드가 내 발등에 좀 안 맞는 느낌이었는데 이틀 정도 신다보니 내 발에 맞게 편해졌고 발가락 신발이라고 불편함 없이 잘 신었어요-심지어 신고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 ㅋㅋㅋㅋ괜찮았어요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이번 여름 잘 신을 것 같아요-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NODOKN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