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우븐 샌들 - 다크네이비 후기
너무 편한신발이예요
발도 작고 볼이 작아서
평소 샌들을 못 신었는데
리트소재라 뒷굽치 내려가지않고 너무 편합니다.
매년 쟁겨놓고 싶은 여름신발^^
NODOKNITS
LOG IN
로그인
HOME
SHOP
PROMOTION
FAQ
REVIEW
BRAND
HOME
SHOP
PROMOTION
FAQ
REVIEW
BRAND
NODOKNITS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NODOKNITS
HOME
SHOP
PROMOTION
FAQ
REVIEW
BRAND
NODOKNITS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NODOKNITS
수정하기
삭제하기
글쓴이
내용
댓글 쓰기
목록으로 가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