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등이 높아서 잘 까지는 편인데 신은지 몇 시간만에 착화감이 부쩍 좋아졌어요. 밑창도 너무 얇지 않아서 좋습니다. 디자인도 예뻐요. 페디 안 해도 티 안나고 통풍도 되어서 여름에 손이 자주 갈 것 같습니다.
NODOKNITS